퍼퓸 핸드크림 스카이보틀, 화이트레인 올

퍼퓸 핸드크림 스카이보틀, 화이트레인 올

크고 작은 이슈 올리브영 올영세일이 12.1 12.7 까지 진행됩니다. 최대할인 70 로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탬버린즈 핸드크림

탬버린즈 핸드크림

가격 23만 원 대로 사이트마다. 다름 핸드크림 외형이 되게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생겼으며 손으로 잡는 것이 아닌 옆에 달린 체인으로 손에 걸고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한 부분 때문에 되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향 총 8가지 향으로 000, FEY9, HER, VEIN, FEAR, POSY, BLESSED, FLOW가 있습니다. 향은 대체적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향이 많으며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인 000은 박하향 느낌이 나는 핸드크림입니다.

사용감 끈적임이나 미끌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가 잘 되는 편이며 은근 보습력이 오래갑니다. 한번 발라놓으면 오랜 시간 상쾌한 보습력이 유지됩니다.

브링 그린 핸드크림

가격 2천 원에서 2만 원 사이로 사이트마다. 다름 강한 핸드크림의 보습력을 원하시면 다른 핸드크림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고 손에 땀이 많이 나는 사람에게 좋은 핸드크림인 거 같습니다. 향 꽃집에서 나는 향긋한 냄새가 나며 꽃을 선물 받고 맡는 냄새 같아 정말 상쾌한 느낌이 드는 향입니다. 사용감 상쾌한 발림성으로 끈적임이나 꾸덕한 느낌이 없이 묽게 잘 발리는 사용감입니다. 장점 엄청나게 싼 가격으로 올리브영에서 자주 세일하는 핸드크림입니다.

싼 가격에 비해 보습력이나 발림성이 떨어지지 않아 상당히 인기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약점 : 솔직히 말해서 이 정도 가성비 핸드크림을 두고 단점을 말하기가 곤란할 정도로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 듭니다.

승무원 핸드크림

핸드크림 종류로 승무원 픽의 핸드크림이거나 승무원들이 권하는 핸드크림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사계절 늘 마른 기내에서 쓰기 좋은 핸드크림으로는 고보습이 가능하고 너무 미끌거리지 않는 핸드크림 종류입니다. 앞서 소개드렸던 핸드크림 중에서 추천드리자면은 조 말론, 록시땅, 탬버린즈가 조화로운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과하지 않은 향으로 손짓 한 번을 통해 은은한 향을 선사해주기 때문에 승무원에게는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엘릭서 핸드크림

가격 23만 원 대로 사이트마다. 다름 깨끗한 이미지의 핸드크림이며 디자인 또한 심플해서 핸드백이나 주머니에 가지고 다니기 좋은 핸드크림이라고 생각합니다. 향 허브향과 자연 숲의 향이 느껴지며 흔히 깨끗한 냄새라며 극찬하는 향이기도 합니다. 크게 호불호 갈리지 않는 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용감 비건 핸드 버터 핸드크림으로 보습에 있어 탁월하며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끈적임 없이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장점 허브향이나 자연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며 발리는 것에 비해 덜 꾸덕한 느낌이 들고 덜 끈적거립니다. 약점 : 허브 계통의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드립니다.

과일나라 핸드크림

가격 5천 원에서 1만 원 대로 사이트마다. 다름 과일나라는 워낙 저명한 브랜드라 성분적인 부분에서는 안심하고 쓸 수 있고 사용감도 좋기 때문에 되게 이 정도면 만족하는 핸드크림입니다. 향 전형적인 베이비크림 향이 나고 거의 무향에 가깝다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사용감 많이 짜서 사용해도 흡수가 금방 되고 무엇보다. 유분감이 크게 남지 않아서 끈적거리지 않는 느낌이 되게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장점 대용량으로 아무리 많이 발라도 빠르게 흡수되고 가격이 싼데 과일나라라는 브랜드가 보증하고 있기에 좀 더 안심하고 쓸 수 있습니다.

약점 향이 거의 없기 때문에 향을 중요시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드립니다.

타입 넘버 핸드크림 N.50 소울 워터 40ml 12,000원

– 이니스프리 핸드크림은 너무 커서, 외출 시 가볍게 들고 다닐 만한 핸드크림 찾아 나섬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겟. 약 9천 원대 구매 – 논픽션 가이악 플라워랑 비슷한 향을 찾아 헤맴 (이럴 거면 그냥 논픽션 사) 올리브영에서 미친 듯이 시향 해보다가 N.50으로 구매 발림성 좋은 편 향은 좋은데, 사실 좀 센 편임. 마스크를 뚫고 올라오는 향. 패키지가 예뻐서 선물용으로 좋을 듯 조금 과합니다.

싶음. 패키지 때문에 비싼 것 같기도 함. 글 쓰면서 용량별 가격 비교를 해봐야겠다.

자주 묻는 질문

탬버린즈 핸드크림

가격 23만 원 대로 사이트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링 그린 핸드크림

가격 2천 원에서 2만 원 사이로 사이트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승무원 핸드크림

핸드크림 종류로 승무원 픽의 핸드크림이거나 승무원들이 권하는 핸드크림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