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매투자 창원 의창구 벽산블루밍C단지 아파트 임장, 입찰 후기

부동산 경매투자 창원 의창구 벽산블루밍C단지 아파트 임장, 입찰 후기

창원상간녀법정법정소송 위자료 높게 책정 받는 방법 부정행위란 단순히 성교만을 의미하는 게 아닌 남녀가 감정을 나눈 것까지를 포함 시키고 있는데요. 모텔에서 나온 사진이나 성교가 있었을 거란 걸 입증할 수 있는 데이터를 요구출하는 이유는 제일 확실하기 때문에 요구출하는 것이고 꼭 그게 아니더라도 둘 사이의 충분하 감정의 교류가 있었다는 것만 입증시키시면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통화기록, 카카오톡 메시지, 차량 블랙박스 등의 증거들을 모아두셔야 하는데요. 이 과정에서 불법 촬영이나 녹취 등은 진행하실 민사소송과는 별개로 형사소송으로 고소를 당해볼 수 있으니 꼭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부동산 방문, 시세 조사 한번 더
부동산 방문, 시세 조사 한번 더

부동산 방문, 시세 조사 한번 더

아쉬웠지만 내려와서 바로 아파트 상가에 있는 부동산으로 갔습니다. 전화보다는 실제로 방문을 해서 이야기를 하면 생각지 못 한 정보가 나올 수도 있을 거 같았습니다. 첫 번 째 부동산에 들어가서 경매 때문에 왔는데 매매, 전세, 월세 시세를 여쭤봤습니다. 현재 급매는 3억 3천, 전세는 2억 8천3억, 월세는 2억30만 원 아니면 1억80만 원 정도로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해 12월에 실거래가가 3억 1천에 찍혀있던데 그건 왜 그러냐고 물어보니 그 전 집 주인들이 다른 아파트로 이사를 가야하는 상황이었고 최대한 빠르게 팔려고 합니다.

보니 급급매 가격으로 3억1천에 팔았다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그렇게 명함을 받고 나와서 옆옆에 있는 부동산으로 갔습니다. 옆옆 부동산의 소장님은 제가 본 소장님들 중에서 가장 적극적이었습니다.

아파트 동네가 괜찮을 거 같아서 시세 조사를 했습니다. 먼저 네이버 부동산에 있는 부동산 4 군대 정도에 전화를 했습니다. 전화를 해서 지금 매매, 전세, 월세가 어느 정도에 거래되는지 물어봤습니다.

대게 현재 매매는 3억 1천~3억 3천 정도인 거 같고 전세는 2억 6천~2억 8천 정도로 생각했습니다. 월세는 보증금 5-6천만 원에 월세 90에 놓고 월세를 깎아서 7-80 정도로 맞추면 괜찮을 거 같았습니다.

현장 임장
현장 임장

현장 임장

연휴가 끝나고 입찰 전날에 현장 임장을 바로 갔습니다. 경매 사이트의 정보에서는 임차인이 없고 소유자 가족 외에는 등재자가 없다고 나와있었습니다. 좀 더 명확하게 하는 게 좋으니 아파트에 도착하자마자 관리사무소를 찾아갔습니다. 관리사무소에 경매 물건으로 나온 세대가 있어서 왔는데 해당 물건 관리비 밀린게 있는지 물어봤습니다. 밀린건 없고 전 달 꺼만 내면 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낙찰 받았을 때 명도 기간동안 나올 기본 관리비도 알아야한다고 들어서 전 달에는 어느 정도 나왔는지 물어보니17만 원정도 나왔다고 했습니다.

보통 공부할 때 책에서 봤을 때는 경매로 나오면 나몰라라 막장으로 관리비도 안내고 미납되는 경우가 있다는 걸 봤었는데 뭔가 굉장히 깨끗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고나서 오늘의 경매물건 해당 동 호수를 찾아가봤습니다. 방향은 남서향에 14층이라 괜찮아 보였습니다.

사회에 큰 공포와 불안
사회에 큰 공포와 불안

사회에 큰 공포와 불안

A씨의 범죄 역사는 꽤나 잔혹하며, 그의 행동은 사회에 큰 공포와 불안을 불러왔어요. 이런 사건은 법 집행 기관과 법원에게도 큰 과제로 다가왔어요. 재판부는 A씨의 과거 범죄 기록과 그의 행위 패턴을 심각하게 고려하였습니다. 특히, A씨가 자신을 무시당한 이유로 여러 번 살인 및 살인미수를 저질렀다는 점은 그의 본성과 사회 안전에 대한 위험성을 드러냈습니다. 이로 인해 재판부는 A씨가 어떠한 형벌을 받더라도 가석방 후 다시 범행을 저질릴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또한, A씨가 사형 선고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재판장과 검사를 조롱하고 매너 없는 행동을 한 것은 법정 프로세스에 대한 경멸을 드러냈습니다. 이런 행동은 사법 제도에 대한 경멸과 사회 규범을 무시하는 태도를 보여주었으며, 이 역시 A씨가 사회로 돌아가는 것이 무엇보다도 위험하다는 것을 강조한 측면입니다.

입찰가 계산

입찰가는 이렇게 계산을 했습니다. 지금은 투자금을 빨리 불리기 위해서 12년 정도 소유 후 매매로 생각을 했고 아래 내용으로 계산을 해보니 입찰가는 3억 6백55만 8천 원 정도로 정했습니다. 뒤에 999원은 최고가 매수인이 되겠다는 발악.?입니다. 지금 부동산 규제도 계속 해제가 되고 있고 올해 금리인상이 만약 동결이 된다면 부동산 투자 심리가 살아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러면 12년 정도 보유한 뒤에 매도를 하면 되겠습니다.

생각했습니다. 그 정도 기간이면 이 아파트는3억 4천까지는충분히 갈 수 있을거 같았기 때문에3억 4천에매도한다고 가정했습니다. 저는 모의입찰이기도 하고 일 때문에 법원까지 가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결과를 보니 단독 낙찰이었습니다. 낙찰가는 3억 1천2백만원으로 제가 정한 3억6백55만8천원에서 거의 544만원 정도 밖에 차이가 나지 않았습니다. 딱 보면서 아깝다.

자주 묻는 질문

부동산 방문, 시세 조사 한번

아쉬웠지만 내려와서 바로 아파트 상가에 있는 부동산으로 갔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현장 임장

연휴가 끝나고 입찰 전날에 현장 임장을 바로 갔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회에 큰 공포와 불안

A씨의 범죄 역사는 꽤나 잔혹하며, 그의 행동은 사회에 큰 공포와 불안을 불러왔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