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회화체를 비즈니스 영어로 만들어주는 5가지 표현

평범한 회화체를 비즈니스 영어로 만들어주는 5가지 표현

영어로는 뭐라고 해요? 국제적, 간문화적 질적연구에서 번역을 성찰하기 Perspect Med Educ, 2017 How would you call this in English? Being reflective about translations in international, crosscultural qualitative research Esther Helmich1 Sayra Cristancho2 Laura Diachun2 Lorelei Lingard2 Introduction 의학교육의 절박한 이슈를 탐구출하는 것은 여러 국제 맥락과 문화에서의 연구를 요구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 2. 그 결과, 의학 교육 연구자들은 다른 언어로 된 데이터를 수집하지만, 그들은 국제 과학계에서 협력하고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영어인 단 하나의 언어만을 사용할 것입니다.


잘 자라는 환경
잘 자라는 환경

잘 자라는 환경

아악무는 추위에 약합니다. 온도가 영하로 내려가는 곳에서는 실내에서 키워야 합니다. 화분에 키우더라도 겨울철 쌀쌀한 날에는 바깥 베란다에 내놓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흙은 물빠짐이 잘 되는 일반 화분용 흙에서 잘 자라는 편입니다. 아악무를 키우는 화분에 물 빠짐 구멍이 있는지 무조건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화분은 유약을 칠하지 않은 화분이 좋습니다. 일년에 한번 정도 이른 봄에 거름을 주면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아악무는 밝은 곳을 좋아하지만 어린 나무의 경우 오랜 기간 햇빛을 직접 받을 경우 잎을 잎이 떨어지는 일이 일어납니다.

따라서 어린 아악무는 햇빛이 간접적으로 비추는 곳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아악무 물 주기
아악무 물 주기

아악무 물 주기

아악무는 가뭄에 잘 견딥니다. 그렇다고 너무 오랜 기간 물을 주지 않으면 말라죽을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규칙적으로 물을 주어야 합니다. 화분 위 쪽에 있는 흙이 마르면 물을 줍니다.

아악무의 생존을 위해서는 물을 주는 것보다. 더 필요한 것은 뿌리가 물에 잠기게 하지 않는 것입니다. 물 빠짐이 잘 되는 흙에 심고 화분에 물 빠짐 구멍이 있어야 합니다. 화분 받침대를 사용할 경우 이곳에 물이 흥건히 고여있지 않은지 잘 살펴야 합니다.

영어 Formal
영어 Formal

영어 Formal

Ill come up with an initial cost estimate based on the information that youve provided.Itll be a rough estimate but it should give you an idesa of what to expect.If you have any reservations at that point, we can discuss other options.Otherwise, well send someone for a closer inspection and determine the exact cost, after which you can make your final decision.

몇몇 다른 부분이 보이시나요? 이번에는 달라진 부분을 보면서 왜 이렇게 썼는지 알아보겠습니다.

Abstract

Introduction

자주 묻는 질문

잘 자라는 환경

아악무는 추위에 약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악무 물 주기

아악무는 가뭄에 잘 견딥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영어 Formal

Ill come up with an initial cost estimate based on the information that youve provided.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