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식업중앙회 온라인 식품위생교육 신규영업자 이전 ifoodeduorkr

한국외식업중앙회 온라인 식품위생교육 신규영업자 이전 ifoodeduorkr

음식을 다루는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위생훈련을 무조건적으로 수료해야 합니다. 신규로 영업장을 오픈할 때는 물론, 연마다 한 번씩 주기적으로 수강해야 하는데요. 음식점의 종류에 따라 수강할 수 있는 기관이 상이합니다. 일반음식점은 한국외식산업중앙회와 한국외식선업협회에서 주관합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온라인 식품위생교육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외식업중앙회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산하의 단체이자 사단법인입니다. 1960년대부터 열정적인 활동을 이어갔는데요. 일반음식점 경영주를 회원으로 가입하고 있습니다.

한국외식업계의 이익증진과 발전을 촉진하기 위한 여러가지 일을 진행합니다. 정부 미 연관 기관과의 협력, 교육과 연수, 각종 연구와 홍보, 마케팅 사업등이 있습니다.


imgCaption0
코칭모듈 및 수강생 후기

코칭모듈 및 수강생 후기

다년간의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된 국제코치훈련원의 걸작 TRAIN 기초 20시간 교재를 사용합니다. 코칭기본원리를 충실하게 담아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기가막히게, 꽤나 높습니다. 돈이 하나도 안아깝다. 농담이 아니라 수강하길 너무 잘했다. K수강생

이 훈련을 거처간 분들 삼성, LG, SK, 현대, 세스코, 당근마켓 등 중소, 대기업의 사원 및 각계각층의 전문가 및 대학생, 취준생, 프리랜서, 유명 동영상 크리에이터 등으로부터 많은 문의를 받았고, 현실 수강생의 만족도가 입증된 과정입니다.

이 교육만의 특전

100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온라인 교육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오프라인 수준의 퀄리티를 보장합니다. 쉬는 시간에 누워서 쉴 수 있다는 재미와 유익을 모두 잡는 바로 그 교육 여러가지 추가혜택을 드립니다. 15만원 상당의 빅데이터 과학진단 버크만 진단 11진단혜택을 드립니다. 나도 경험하고 하고 소중한 지인이나 배우자, 가족에게도 진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진단 11 혜택을 드립니다. 5만원 상당의 교재와 수료증 모두 무료 발급, 배송도 무료배송입니다.

끝이 아닙니다.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장학금 FAQ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장학금 사업 참여로 멘토가 된 대학생은 교육봉사 시간 인정이 가능합니까? 대학생 멘토는 멘토링 활동을 실행하고 그 대가로 근로장학금을 지급 받음으로 교육봉사 시간으로 인정은 불가능합니다. 이중 수혜 불가 한국장학재단 아니면 학교로부터 장학금을 받은 대학생도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장학금 사업의 멘토로 신청이 가능합니까? 국가근로장학금 및 다문화탈북학생 멘토링장학금 사업 이외에 다른 장학금을 수혜 받더라도 이와 상관없이 멘토활동 참여 및 근로장학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누가 들어야 하나요?

1 전문코치를 희망, 고려하는 분 2 상담컨설팅트레이닝에 코칭 접목을 희망하는 분 3 자신의 전문영역에 코칭을 활용하고 싶은 분 4 코칭을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은 분 5 KAC 자격취득을 대비하는 분 본 프로그램은 사한국코치협회 인증 기초프로그램으로서 수료시 교육 20시간이 인정되는 인증교육입니다. 한국코치협회 KAC 자격을 획득을 위해서는 인증 기초교육 20시간이 필수입니다.

수강생생후기

교육의 시작과 끝 커리큘럼과 디테일한 부분까지 프로페셔널함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온라인 비대면 교육이 이렇게 재밌고 유익해도 되나요? 배움의 갈증이 완전 해소되는 시간이었어요 자격을 획득하지 않더라도 이 훈련을 놓쳤으면 정말 큰일날뻔했어요 듣기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수강생 인생에서 손꼽을 수 있는 교육로 보입니다 주변 사람한테 다. 꼭 들어보라고 소문내고싶을 정도? 윤 수강생 코치님 정말 잘하시기 바랍니다. 농담 아니고 분명히 다릅니다.

코칭 내공이 확연한 느껴집니다.

이용 방법

사이트에 접속 후,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합니다. 회원가입 시 약관동의, 휴대폰인증, 개인정보 입력이 필요합니다. 메인화면의 온라인교육 신청을 클릭합니다. 본인의 업소를 검색합니다. 업체명 및 대표자명으로도 조회가 가능하며, 선택 후 직책을 선택합니다. 신청내용을 확인한 후 결제수단을 선택합니다. 가상계좌,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수강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나의 강의실 학습하기을 클릭하시면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을 확인 및 수강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을 마치면 수료증을 발급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식품위생관리책임자 및 동업자는 추가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코칭모듈 및 수강생 후기

다년간의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된 국제코치훈련원의 걸작 TRAIN 기초 20시간 교재를 사용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교육만의 특전

100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장학금

대학생 청소년교육지원장학금 사업 참여로 멘토가 된 대학생은 교육봉사 시간 인정이 가능합니까? 대학생 멘토는 멘토링 활동을 실행하고 그 대가로 근로장학금을 지급 받음으로 교육봉사 시간으로 인정은 불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