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018 영화 흥행순위, 역대 영화 흥행순위

2017 2018 영화 흥행순위, 역대 영화 흥행순위

아래 순위는 관객수를 기준으로 2017년 20위까지, 2018년 20위까지, 역대 영화 흥행순위는 100위까지 나열한 표입니다. 2017 영화 흥행순위 1 택시운전사2 신과함께죄와 벌3 공조4 스파이더맨 홈 커밍5 범죄도시6 군함도7 청년경찰8 더 킹9 미녀와 야수10 킹스맨 골든 서클11 토르 라그나로크12 꾼13 강철비14 남한산성15 미이라16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17 너의 이름은.18 슈퍼배드 319 어린이 캔 스피크20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습니다..


imgCaption0
도미노 마지 비츠

도미노 마지 비츠

본명이 니나 서먼인 도미노는 깜짝 놀랄만한 행운의 힘을 가진 돌연변이로, 안절부절한 상황에서도 거의 무적에 가까운 능력을 발휘합니다. 도미노는 부적응 돌연변이 팀에 상큼하고 열정적인 존재감을 선사하는 캐릭터입니다. 도미노는 자신감 넘치고 능숙하며 데드풀의 산만한 성격을 보강하는 유쾌한 태도로 묘사됩니다. 도미노는 엑스포스의 핵심 멤버로 영화의 액션 시퀀스에 예측할 수 없는 요소를 더합니다.

러셀 콜린스 파이어피스트 줄리안 데니슨

파이어피스트라고 보고된 젊은 돌연변이 러셀 콜린스는 염동 운동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트라우마가 있는 과거를 가진 문제아이자 분노에 찬 아이로 묘사됩니다. 러셀의 캐릭터는 데드풀과 유대감을 형성하고 구원의 가능성을 발견하면서 크게 발전해요. 그의 캐릭터 아크는 분노, 트라우마, 변화의 가능성이라는 주제를 탐구합니다.

영화 주요 등장인물 정보

이청cast. 현빈 강림대군. 청나라에서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강림대군 이청을 맞이하는 건 자기를 죽이러 온 살수들과 야귀떼입니다. 김자준cast. 장동건 병조판서. 야귀떼를 이용해서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박을룡cast. 조우진 종사관. 조선 최고의 무관으로 세자 이영의 수합니다. 이청에게 밀지를 전하고 현재 제물포에 창궐한 야귀로부터 백성을 구하려 야귀와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학수cast. 정만식 이청의 충신. 이조cast. 김의성 미치광이 왕. 덕희cast. 이선빈 활을 든 민초. 활 끝에 소리 나는 장치를 이용하여 야귀 데를 유인합니다.

바네사 칼라일 모레나 바카린

카피캣으로도 보고된 바네사 칼라일은 웨이드 윌슨의 연인이자 범죄 파트너입니다. 데드풀 2에서 바네사의 캐릭터는 웨이드의 행동에 동기를 부여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불경건한 안티 히어로의 도덕적 나침반 역할을 합니다. 영화 초기 바네사의 비극적인 운명은 웨이드의 감정적 여정과 러셀을 지키기 위한 결단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들은 데드풀 2의 주요 캐릭터 중 일부로, 각자의 독특한 방식으로 영화의 유머, 액션, 감정의 깊이를 더하는 데 기여합니다.

이 캐릭터들 간의 상호 작용과 역학 관계는 내러티브를 주도하고 입 달린 악당의 불경건한 세계에 복잡성을 더합니다.

적응된 타락의 현장

순호는 대형 로펌으로 이직한지 1년이 되었지만 아직 가슴속 한편에 정의감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기업 대표의 눈에 들고 로펌의 파트너 변호사가 되는 과정에서 내면의 갈등을 겪었습니다. 사실 대표 변호사가 되는 것 자체는 유혹이 아닙니다. 성공이 나쁜 건 아니니까 말입니다. 단지 이 영화에서 성공과 권력이 악이라는 구조를 띠고 있었는데 식상하긴 하지만 현실은 더 심하단 생각을 하니 그럴 만도 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건, 검사나 변호사 혹은 권력가들의 이면을 보여주는 데에 해마다 등장하는 룸살롱 씬입니다. 여지없이 이 영화에서도 등장하는데 12세 관람가라 수위가 쌔진 않지만 정말이지 이젠 질려도 너무 질린다. 룸, 양주, 돈다발, 아가씨들. 좀 과장해서 이게 안 등장하는 한국 영화를 언제 봤나 싶을 정도다.

그 세계에서 너무 자주보이는 일상이라 그걸 빼놓고는 이야기가 안 되는지. 글쎄 잘 모르겠다.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평

보헤미안 랩소디는 퀸의 팬들과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소닉 향연을 제공합니다. 이 영화는 We Will Rock You와 같은 록 국가부터 오페라의 걸작 보헤미안 랩소디에 이르기까지 퀸의 음악의 진화를 예쁘게 담아냅니다. 라이브 에이드 콘서트 시퀀스는 시청자들을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있었던 역사적인 날로 이동시키는 숨 막히는 재연인 하이라이트입니다. 70, 80년대를 재현하는 데 있어 완벽한 경계를 기울인 영화는 시각적으로 볼 때 즐거움입니다.

의상부터 콘서트 환경까지 보헤미안 랩소디는 글램 록과 과잉의 시대에 빠져들게 합니다. 결론적으로, 보헤미안 랩소디는 단순한 전기 영화 이상입니다. 그것은 가장 위대한 록 밴드들 중 한 명과 그들의 일반적인 리드 싱어에게 경의를 표하는 음악적 여정입니다. 그것은 퀸의 음악의 본질을 포착하는 것과 프레디 머큐리의 삶에 대한 가까운 시선을 제공되는 것 사이의 균형을 잡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도미노 마지 비츠

본명이 니나 서먼인 도미노는 깜짝 놀랄만한 행운의 힘을 가진 돌연변이로, 안절부절한 상황에서도 거의 무적에 가까운 능력을 발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러셀 콜린스 파이어피스트 줄리안

파이어피스트라고 보고된 젊은 돌연변이 러셀 콜린스는 염동 운동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주요 등장인물 정보

이청cast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