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손금 운명선 나는 어떻게 성공할 수 있을까

5 손금 운명선 나는 어떻게 성공할 수 있을까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할 수 있는 의지의 강도와 현상의 만족도 등을 볼 수 있기에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이고 지금 어떤 경우에 있는지를 알 수 있는 재미있는 선입니다. 손바닥 선 안에는 선명한 선이 4개 있고, 그것들은 기본선이라고 알려져 있었으나 운명선은 그중 하나입니다. 참고해서 기본선의 다른 3개는 생명선감정선두뇌선입니다. 운명선은 어디에 나와 있지? 손목 쪽에서 가운데 손가락 끝 부분을 향해 뻗어 있는 손바닥 중앙 부근에 나와 있는 세로선입니다.

손목 쪽이라고는 하지만 손바닥 한복판에서 갑자기 나오고 있는 사람도 있고 엄지손가락 아래 부풀림 부분에서 뻗어 있는 사람이나 생명선을 기점으로 하는 사람 등, 나오는 방법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손금은 어떤 손을 보는 것인가?
손금은 어떤 손을 보는 것인가?

손금은 어떤 손을 보는 것인가?

서양에서는 옛날부터 남녀 모두 왼손의 모양을 살폈다고 하고 우리나라를 포함한 동양에서는 남자는 왼손, 여자는 오른손의 손금을 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원래는 남녀에 따른 구분 없이 양손을 모두 비교하며 연구하는 것이 옳은 수상법입니다. 어떤 손을 기준으로 손금을 보느냐에 관하여 손금을 조사하는 사람마다. 약간의 의견 차이는 있습니다만, 최근들어 왼손의 손금은 선천적으로 갖고 태어난 운명으로 보고, 오른손의 손금은 후천적인 환경이나 노력으로 인해 개척하는 운명이라고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곳에서 오른손을 후천성이 강한 것으로 보는 것은 주로 잘 쓰는 쪽의 팔이 오른쪽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명확하게 왼손잡이인 경우 반대로 살펴는 것이 옳겠습니다.

손금의 기본
손금의 기본

손금의 기본

손금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연구하는 금들은 위의 그림에서 보는 바와 같이 일곱 개가 있습니다. 각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해당 선마다. 주로 뜻하는 바가 명확합니다. 각 선들의 기초 의미는 아래와 같습니다. 생명선 건강, 수명, 체력 등 생로병사를 의미하는 선. 깊고 선명한 것이 좋습니다. 두뇌선 지능과 능력을 나타내는 선. 선명하고 길고 끊김이 없을수록 현명함을 뜻합니다. 감정선 감정과 성격을 나타내는 선. 선명하게 뻗은 선은 주관이 뚜렷하고 끈기가 있는 성격을 나타냅니다.

운명선 인생의 희로애락을 표시하는 선입니다. 남자의 경우 곧고 길게 뻗은 것이 성공을 표시하는데 여자는 반대로 사별이나 이혼할 수 있는 운명으로 표시되기도 합니다. 결혼선 : 새끼손가락 아래쪽에 가로로 나있는 짧은 주름 같은 선입니다.

삼지창 손금

삼지창 손금은 감정선 위로 재물선, 운명선, 사업선 3개의 선이 선명하게 삼지창 모양으로 뻗어 있는 것을 말합니다. 바로 앞서 포스팅에서 설명한 제왕선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삼지창 손금을 가진 인원은 금전운, 재물운이 좋아 성공을 거둬 부를 축적하게 되지만 특이하게 이 손금은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노력과 환경 등에 의해 손금이 변하면서 삼지창 모양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삼지창의 윗부분이 감정선 위로 뻗어 올라가야 좋다고 합니다.

삼지창 손금을 가진 일반적인 인물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창업자 빌 게이츠, 삼성의 이건희 회장, 그리고 YG엔터의 양현석 등이 있습니다.

운명선 없는 손금의 가능한 의미

운명선 없는 손금은 여러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선의 수, 형태, 길이 등을 조합하여 다음과 같은 의미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정신과 독특한 경험을 추구하는 성격 궁극적인 운명을 찾아 헤매는 탐구정신 그 외 선들에 의해 결정되는 운명적 경로 최종적인 해석은 손금의 다른 요소들과 조합하여 판단해야 합니다. 특히, 손금의 형태, 크기 및 미세한 변화도 고려해야 합니다.

운명선이 선명한 손금

운명선은 손바닥 아래부터 셋째 손가락 가운데로 뻗어오는 손금을 말합니다. 운명선은 시작점은 생명선두뇌선감정선에서 시작하는 경우도 있으며 일확천금, 횡재운, 취업운 등을 살필수 있습니다. 힘차게 뻗어야 복이 왕성하다고 하며 예술적인 재능과 인기운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고 살아간다고 합니다. 특히 손금학에서는 이런 송금을 가지면 뜻하지 않은 행운으로 큰 성공을 거 둔다. 합니다.

밭 전전, 우물 정 자 손금

여러 개의 선이 밭 전자나 우물 정자 모양을 만들고 있는 손금을 말합니다. 손바닥에 이런 손금이 있는 인원은 부동산 투자에 운이 있다고 합니다. 위의 4가지 손금은 일반적인 부자들의 손금이라고 합니다. 황금 펜으로 부자들이 손금을 따라 만들어 운명을 바꿔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손금은 어떤 손을 보는

서양에서는 옛날부터 남녀 모두 왼손의 모양을 살폈다고 하고 우리나라를 포함한 동양에서는 남자는 왼손, 여자는 오른손의 손금을 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손금의 기본

손금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연구하는 금들은 위의 그림에서 보는 바와 같이 일곱 개가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지창 손금

삼지창 손금은 감정선 위로 재물선, 운명선, 사업선 3개의 선이 선명하게 삼지창 모양으로 뻗어 있는 것을 말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