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육아종합지원센터 삼성점 공동육아방 무료 이용(예약,위치,주차)

강남구육아종합지원센터 삼성점 공동육아방 무료 이용(예약,위치,주차)

부산 수영구 광안동에는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있는데요. 장난감 대여도 할 수 있고, 문화센터처럼 영아수업, 그리고 놀이체험방도 있어서 육아하신다면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아 공유해보려합니다. 포괄적이고 능숙한 육아 지원 서비스를 위해 수영구청이 설치, 도와주고 부경대학교가 위탁 운영하고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


imgCaption0
회원가입하는 방법

회원가입하는 방법

수영구 육아종합센터를 이용하려면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 센터 홈페이지에서 먼저 회원가입 후 구비서류를 들고 센터로 방문하면 되는데요. 방문하시면 데스크에 계신 분께 센터 이용에 필요한 사전훈련을 받고 회원가입비를 납부하면 회원가입은 끝납니다. 그럼 회원카드를 주시는데 회원카드를 갖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전실습은 화토요일까지 오전 11시, 오후2시에 2번 이뤄지니 교육시간에 맞춰 방문하시는것을 추천드릴게요. 구비서류는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비는 개인회원일경우 수영구민이면 연 1만원, 수영구 외 타 구민일경우 연2만원입니다.

보육교직원용

대상 어린이집 보육교직 및 원장, 그 밖의 담당직원등 온라인교육 안전교육, 보육과정, 연령별 누리과정, 부모교육 등의 강의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집합교육 전국의 센터에서 진행하는 집합교육이나 비대면 교육 일정을 제공합니다. 보육교직 역량강화연수, 각종 안전교육, 부모상담, 표준교육과정 연수, 체험프로그램, 상담법, 통합보육과정 교육등을 진행합니다. 과정명이나 지역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센터직원용

대상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직무를 수행하는 종사자 온라인교육 대체교사관리자 ,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사업계획서 및 결과보고서 작성법, 서업운영의 실제등 집합교육 전국의 센터에서 진행하는 집합교육이나 비대면 교육 일정을 제공합니다. 놀이지도사 현장탐방, 놀이코칭 슈퍼비전, 운영요원 교육, 대체교사관리자 OJT, 담당자 간담회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과정명이나 지역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수영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위치

부산시 수영구 광안동에 위치해 있어요. 지하철 광안역 2번출구에서 10분내외로 위치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회원가입하는 방법

수영구 육아종합센터를 이용하려면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 센터 홈페이지에서 먼저 회원가입 후 구비서류를 들고 센터로 방문하면 되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육교직원용

대상 어린이집 보육교직 및 원장, 그 밖의 담당직원등 온라인교육 안전교육, 보육과정, 연령별 누리과정, 부모교육 등의 강의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센터직원용

대상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직무를 수행하는 종사자 온라인교육 대체교사관리자 ,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사업계획서 및 결과보고서 작성법, 서업운영의 실제등 집합교육 전국의 센터에서 진행하는 집합교육이나 비대면 교육 일정을 제공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