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법원경매정보2021 타경 4468(상계동,상계주공APT)

대법원법원경매정보2021 타경 4468(상계동,상계주공APT)

오늘 볼 경매물건도 상계동 상계주공 11단지 아파트 20평형으로 이슈가 많은 노도강노원구, 도봉구, 강북구 지역으로써 해당 아파트의 가격 변화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경매물건 기본정보 본 물건은 북부지방법원 경매 3계 배당 물건으로 감정가1차 입찰 최저가 8.88억 원으로 2022년 11월 29일에 입찰 진행 예정이며, 토지건물 일괄 매각진행건으로 건물면적은 20.83평입니다. 부동산 임의경매로 채권자는 유아이제삼십차유동화전문유이며 경매신청 당시 채권청구금액은 3억 원입니다.

채권자 유아이제삼십차유동화전문유는 연합자산관리유람코UAMCO의 부실채권 페이퍼컴퍼니로 채무자가 최초 기업은행에서 신용보증금의 보증서를 발급받아 기업은행에서 보증서 담보대출일부 담보 일부 신용 받았는데 해당 대출이 부실화되고 유람코에 해당 채권을 매각하여 관리하였고, 지난 2021년 11월에 경매를 신청한 것으로 추정해 봅니다.


경매물건 점유임차 현황
경매물건 점유임차 현황

경매물건 점유임차 현황

최고법원 법원 경매의 물건 상세 조회서에 의하면 점유자자가 임차인이 확인됩니다. 전입신고 및 주민등록신청은 2014년 1월 14일입니다. 선순위 국민은행 대출채권보다는 후순위입니다.

현황조사서에는 부동산의 현황 및 점유관계 조사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물건 상세 조회서와 함께 점유가 있는지, 있다면 소유자 인지, 임차인 인지를 확인하는 주요 내용임으로 꼭 확인 바랍니다. 점유자가 소유자이면서 채무자일 경우가 가장 안정되는 경매물건이라 하겠습니다.

경매물건의 입지 및 주변 환경
경매물건의 입지 및 주변 환경

경매물건의 입지 및 주변 환경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소재 지하철 5호선 강동역 북서 측 근처에 위치하는 강동 상떼빌 제13층 제1301호, 아파트 및 업무시설 건부지 주위는 아파트, 다세대주택, 근린생활시설 및 상업용 부동산 등이 소재하는 지역으로서 입지조건 및 주변 환경은 보통입니다.

본건까지 차량 출입이 가능하며, 근처에 지하철(5호선 강동역) 및 버스정류장이 소재하는 등 교통경우는 무난, 급배수설비, 위생설비 출출입구 보안 개폐장치, 난방설비, 승강기설비 및 주차장 설비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경매물건의 추측 매각가율 추정을 위한 자료

최근 3개월, 6개월, 12개월 동안의 매각현황 3개월 내는 감정가의 82에 매각되었고, 6개월 내는 92에서 매각, 12개월 내는 102에서 매각되었습니다. 요새 점점 매각가율이 떨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인근 지역 최근 매각물건에 대한 매각 월, 매각대금 2021년 10월 매각 이후 6건이 매각됐으며 감정가 대비 매각대금은 작아지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경매물건 점유임차 현황

최고법원 법원 경매의 물건 상세 조회서에 의하면 점유자자가 임차인이 확인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매물건의 입지 및 주변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소재 지하철 5호선 강동역 북서 측 근처에 위치하는 강동 상떼빌 제13층 제1301호, 아파트 및 업무시설 건부지 주위는 아파트, 다세대주택, 근린생활시설 및 상업용 부동산 등이 소재하는 지역으로서 입지조건 및 주변 환경은 보통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경매물건의 추측 매각가율 추정을 위한

최근 3개월, 6개월, 12개월 동안의 매각현황 3개월 내는 감정가의 82에 매각되었고, 6개월 내는 92에서 매각, 12개월 내는 102에서 매각되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