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지옥 줄거리 (결말,제작사,해외반응)

드라마 지옥 줄거리 (결말,제작사,해외반응)

이 때문에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을 접했을 때에도 가볍게 다가 오지 않았습니다. 연상호 감독 특성상 현실을 비판하거나 풍자하는 내용이 분명 들어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서다.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이 모습을 드러내자, 막상 국내에선 지적이 일었다. 개연성을 꼬집으며 말도 안된다는 악평도 불거졌다. 이와 달리 해외에선 가볍게 볼 작품이 아니라는 반응이 나왔어요. 현대 사회를 조목 조목 비판한 작품이라며 주목을 받은 것입니다. 또한 세상을 흔든 오징어게임에 이을 작품이라는 호평과 함께 넷플릭스 세계적인 순위 1위에까지 오르기도 했다.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의 내용은 소위 천사라 불리는 정체불명의 얼굴이 나와 대상자에게 죽을 날짜와 시간을 알려주면서 진행됩니다. 미래를 예언하는 고지라는 것인데, 시간이 되면 세 명의 괴물이 나와 대상자를 심판합니다.


imgCaption0
박정민 스토리

박정민 스토리

경기도 안산시에서 태어났지만 서울 노원구 상계동을 거쳐 성남시 분당구로 이사가 성장하였습니다. 근본적으로 충주에서 태어났다고 알려졌지만 나중에 안산에서 태어났다고 직접 밟혔다. 하지만 침착맨 배도라디MT쇼에 나와 고향이 충주라 밝힘.저명한 명문기숙학교 충남 공주 한일고등학교 진학후 고대 안암캠퍼스 진학했으나 영화연출의 뜻을 품고 자퇴합니다. 유례가 없던 영화과에서 연기과로의 전과가 성취한 것. 한예종 연기과, 영화과는 그 경쟁률이 매해 상상을 초월하는데 신입학보다.

전과가 까다롭다고합니다. 2011년 영화의 백희준(배키)역으로 데뷔해서 조금씩 인지도를 쌓다가 2016년 동주의 송몽규열사역을 맡아 열연하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다르게 노력파이고 여러가지 배역으로 활동하며 연기력이 탄탄하고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또한 30대임에도 동안이라서 학생열할이 꽤 되는 편입니다. 출연하는 역할마다.

드라마 지옥 결말

극우 유튜버처럼 미치광이 행세를 하던 이동욱은 모두 죽이고 자신이 매시아라고 전파하고 싶어 합니다. 이 위기에서 민혜진이 막는 동안 송소현은 아기를 안고 도망쳤습니다. 하지만 마을 사람들이 다. 나와서 보게 되고, 이를 SNS로 공유했습니다. 마침내 아기의 시연 시간이 되고, 나타난 괴물들이 아기를 죽이려고 합니다. 이같은 경우애 배영재가 나타나서 송소현과 대신 초고열을 맞아 죽고 아기를 살려냈습니다. 아기를 안고 뛰는 민혜진, 새진리회 사제들이 쫓지만 마을 사람들이 막아섰습니다.

화가 난 성직자는 마을 노인을 마구 패는데, 이같은 경우애 드라마 지옥의 줄거리는 반전이 일어납니다. 이 상황을 보고 있던 경찰이 폭행죄로 사제를 체포해 간 것입니다. 덕분에 무사히 탈출한 민혜진은 택시에 올라타고 탈출에 성공합니다.

고지의 뜻, 시연의 뜻

이 드라마에서 나오는 고지의 뜻은 알려 준다는 의미이고, 시연의 뜻은 공개해야만 되는 의미가 있으니, 미리 알고 보는 것이 좋습니다. 3편6편의 줄거리는 1편3편의 사건이 있은 지 3년 후인 2026년의 이야기를 내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3년 전 박정자가 끔찍하게 시연 받는 것이 실시간 생중계된 후, 신흥종교 새진리회는 영향력이 막강해졌습니다. 또한 그들을 따르는 비공식 자경단인 화살촉들은 무법천지로 테러를 저지르지만 아무도 막지 못합니다.

미리 자살을 해도 영혼까지 소환되어 시연되는 세상. 여기에 새진리회와 화살촉은 시연을 받아 죽은 자들의 신상을 까밝히고 모욕을 주었습니다. 그러자 죄인이라는 악명 속에 죽기 싫은 사람들이 고지 사실을 숨긴 채 몰래 숨어서 죽으려고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상현상에 기생하는 사이비 종교

결국 공형준이 납치되고, 그는 산채로 불태워져 죽습니다. 소도 비밀 아지트도 발각되어 습격을 받는데, 반대 활동을 하며 달라진 민혜진은 뛰어난 싸움 실력으로 뿌리치고 달아나는 데에 성공합니다. 드라마 지옥의 결말에서 또 한 번 격투씬이 나옴 장면이 바뀌고, 송소현은 남편 말을 안 듣고 새진리회를 찾아갑니다. 필요한 아기를 제 발로 찾아가서 바치는 상황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에 민혜진과 배영재가 찾아가서 그들을 구해서 나옵니다.

추격적이 이어지고, 새진리회에서는 비상이 떨어집니다. 아지트가 없어진 민혜진을 따라간 곳은 뜻밖에도 YouTuber 이동욱김도윤의 집. 그는 광신도였지만 고지를 받았고, 그 충격에 모든 활동을 접었었습니다. 그의 도움으로 아기의 실시간 중계를 하게 되는데. 하지만 이 작자가 갑자기 새진리회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박정민 스토리

경기도 안산시에서 태어났지만 서울 노원구 상계동을 거쳐 성남시 분당구로 이사가 성장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지옥 결말

극우 유튜버처럼 미치광이 행세를 하던 이동욱은 모두 죽이고 자신이 매시아라고 전파하고 싶어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지의 뜻, 시연의 뜻

이 드라마에서 나오는 고지의 뜻은 알려 준다는 의미이고, 시연의 뜻은 공개해야만 되는 의미가 있으니, 미리 알고 보는 것이 좋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