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효과 영양제 제안 복용 방법 안내

보스웰리아 효과 영양제 제안 복용 방법 안내

보스웰리아는 프랑킨스과에 속하는 식물로 인도, 네팔, 아프리카가 원산지입니다. 이 식물은 생산량이 적어서 사막의 진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보스웰리아에는 보스웰릭산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서 연골의 기능성 유지와 염증 억제에 뛰어난 효과를 보입니다. 전통의학에서 관절염, 천식, 궤양성 대장염 등 여러가지 질환 치료에 사용되어 왔어요.


imgCaption0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가격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가격

프롬바이오 공식 홈페이지를 기준으로 알약타입은 1달 분량30정이 22 할인된 가격, 59,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더 많은 양을 한 번에 구매하면 할인율이 더 높아져서 8개월 분량480정을 구매하면 36 할인된 가격, 299,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분말타입은 50포 기준으로 24% 할인된 가격, 75,000원에 판매 중이며, 300포를 구입하면 44% 할인되어 299,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콴첼 보스웰리아의 특징

콴첼 보스웰리아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약처로부터 관절 건강 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보스웰릭산 함량이 65로 높은 편입니다. 캡슐 형태로 되어 있어 손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콴첼 보스웰리아는 관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하지만 과다. 먹을 경우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조심을 필요합니다.

이 성분은 어떤 효능이 있나요?

1. 보스웰리아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셀레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항산화제입니다. 3. 망간 뼈 형성과 에너지 형성에 필요한 영양소이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항산화제입니다. 4. 비타민 B3나이아신, 비타민 B5판토텐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입니다. 5. 아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무기질입니다.

6. 비타민 D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 데 필요하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도 반드시 골다공증 위험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입니다. 7. 비타민 K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하며 뼈의 구성에도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아스타잔틴

아스타잔틴 2.31mg이 들어 있는 관절에쎈크릴의 아스타잔틴은 갑각류나 어류에서 추출되는 적색 색소로, 해조류 중 Haematococcus Pluvialis에서 가장 풍부하게 들어 있는 성분이자 강한 안티옥시던트로, 비타민 E보다. 550배 강한 효능은 피부를 젊고 어린 상태로 이어서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생체를 강력하게 항산화하여 노화를 늦추어 관절의 퇴화에도 관여해 관절 건강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동물은 체내에서 합성하지 못하기 때문에 섭취가 필요한 성분 중 하나입니다.

EPA와 DHA의 합 67.914mg가 들어 있는 크릴오일은 오메가3, 아스타잔틴, 미네랄, 비타민 등 여러가지 영양소들은 뇌혈관 건강 및 다이어트, 당뇨 개선, 암 방지 등 여러가지 효능이 입증된 성분으로 뇌 건강과 노화방지, 산화방지, 혈류 개선 등에 기여할 수 있는 성분입니다.

상품 추천

먼저, 1순위 제품은 세비톨의 보스웰리아 액티브 100mg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1통에 120알이 들어있고, 1알에 AKBA성분과 KBA성분의 합이 50mg 들어있습니다. 하루 2알, 아침, 저녁 식사 후에 드시면 되겠습니다. 이 제품은 화학 부형제도 들어가 있지 않고, 부원료들에 대해서도 제대로 적혀있어서 신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급적이면 이 상품을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 2순위는 한미양행의 보스웰리아 고급형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구매하시면 1통에 60알이 들어있는 상품을 6통을 받을 수 있어 총 360알입니다. 1알에 AKBA성분과 KBA성분의 합이 66mg이 들어있고 앞서 언급했던 제품보다.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그런데요 2순위로 알려드리는 이유는 AKBA성분과 KBA성분의 합이 생산할 때마다. 함량이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생산번호를 확인해서 제조사에 물어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콘드로이친 1200

콘드로이친은 관절, 연골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모르시는 분들이 없는 유력한 성분입니다. 이 어려운 성분이름을 알고 계실 정도라면 관절, 연골에 고민이 많으실 텐데 어떤 콘드로이친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콘드로이친에 1200이라는 숫자가 붙은 제품이 많은데 이는 콘드로이친의 하루 권장 섭취량이기 때문입니다. 하루 권장량을 먹으면 필요한 수치를 먹을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지요. 콘드로이친은 정말 많은 브랜드에서 나오고 있어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지 너무 어렵고 헷갈릴 수 있었으나 첫번째 추출한 것이 소연골인지 상어연골인지 확인하시는 것이 좋으며, 또 순도가 높은 것인지를 꼼꼼하게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더 세부적으로 콘드로이친을 선택하시는 방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연관 글에서 세부적으로 다루고 있으니 함께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프롬바이오 보스웰리아 가격

프롬바이오 공식 홈페이지를 기준으로 알약타입은 1달 분량30정이 22 할인된 가격, 59,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콴첼 보스웰리아의 특징

콴첼 보스웰리아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식약처로부터 관절 건강 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성분은 어떤 효능이

1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