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용품 무지개수영복 남도스포츠

수영용품 무지개수영복 남도스포츠

무지개수영복과 남도스포츠남도사 두곳 모두 남대문시장에 위치해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수영장이 한동안 관리를 안하는 곳이 많아서 수영장 갈 일도 없으니 수영용품 구입할 일도 뜸해져 남대문시장 가는 일도 드물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거리두기 제한이 많이 풀리면서 올해부터 수영장 운영도 정상은 아니였지만 여는곳도 많아졌고 현재는 운 좋게도 활성화 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수영용품을 지난달에 이어 이번달에도 구입하러 다녀왔어요. 물론 제것은 아니고 아들이 수영용품에 관심이 많고 수영을 하기에 수영용품을 사러 오면 저는 따라만 왔어요.

예전에는 남도사를 다니다가 어느때부터인지 무지개수영복을 자주 찾아가곤 했습니다.


imgCaption0
서울 중구 소월로 3 회화역 5번 출구 T 027718157

서울 중구 소월로 3 회화역 5번 출구 T 027718157

무지개수영복은 숭례문이 보이는 숭례문 수입상가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근엔 무지개수영복 매장을 많이 찾았습니다. 수영용품이 여러가지 필요할 때마다. 좋은것을 저렴하게 보고 살 수 있다 생각하였기 때문입니다. 직접 가서 사면 재질도 만져보고 색상도 직접 보고 가격도 조금씩 할인 해 주기에 매장 가서 구입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빼곡히 수영모와 수영복, 수경등의 수영용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요구하는 색상이나 물건을 말하면 여러가지 꺼내 보여주십니다. 가격도 이야말로 많이 차이납니다. 재질은 같으나 디자인이 다르면 가격이 많이 차이 났습니다. 수모나 수경등도 저렴한것은 많이 저렴하고 가격대가 비싼것도 많이 있었습니다.

디즈니 탄탄이 수영복.

일반 수영을 할때는 탄탄이 수영복이 실용적이고 좋기에 간김에 하나 더 구입했습니다. 이미 저번에 남도스포츠에서 할인가에 샀던 수영복이 2개나 있었지만 캐릭터 수영복이 마음에 들어 구입했습니다.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수영복이 좀더 비쌌습니다. 디즈니 탄탄이 수영복은 할인해 주어 68,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처음에 가격을 잘못 불러 어쩔수 없이 많이 할인해 주었다고 합니다. 선수용 수모도 구입했습니다만 다시 교환하러 갔었기에 아래에 설명하겠습니다.

선수용 수영모자 수모

토요일날 구입했던 수모입니다. 스피도 수모인데 할인 받아 저렴하게 42,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망설이다가 L사이즈로 구입했었는데 집에 가서 확인해 보니 많이 컸습니다. 그래서 교환하러 월요일 다시 무지개 수영복 매장으로 향했습니다. 미리 전화 드려 M사이즈 확보해 두고 교환하러 갔습니다. 홈페이지 화면의 색상은 빨강색이였는데 실물은 약간 자주빛이였습니다. 화면으로 보는것과 실물의 색상이 다른것을 지속해서 볼수 있었습니다.

몹시 저렴하게 구입했다고 좋아했던 아들이였습니다. 그러나 크기가 안맞아 재방문하여 교환을 하였습니다. 사실 집에 와서 확인하니 M사이즈도 조금 컸습니다.

스포츠 수건 습식 수건.

수영용품이 다르게 진열되어 있기에 갈때마다. 살것이 없는지 둘러보게 됩니다. 이미 있는 손패드와 오리발 등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습식 수건은 엠보싱이 있는것과 없는것에 차이가 있습니다. 오른쪽것이 엠보가 없는 습식수건이기 13,000원이였고 왼쪽것이 엠보싱이 있는 습식 수건이라 좀더 비싼 17,000원이였습니다. 이왕이면 좋은것으로 17,000원짜리 스포츠 수건을 구입했습니다. 아무래도 좋은것이 오래 쓴다고 합니다.

가끔 젖은 상태로 오래 두어 곰팡이가 피어 또 구입하는데 이번이 그렇습니다.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길 3회현역 6번출구 T 027736958

남도사는 시장안쪽으로 있습니다. 무지개수영복과의 거리도 가깝습니다. 우리들이 원하던 수경이 있다하여 남도사로 향합니다. 요즘 핫하다는 스피도 퓨어포커스 수경입니다. 보자마자 마음에 들어합니다. 구하기 힘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물론 아들래미가 온라인으로 검색도 많이 해 봤기에 사기 힘든 제품임을 알고 있었습니다. 핑크도 있었다고 하지만 언제 다시 나올지 모른다하고 혹시라도 등장하면 하반기에나 나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너무 오래 기다릴 수 없기에 퓨어코커스 위의 색상으로 구입했습니다. 구입하기 까다로운 만큼 할인은 전혀 없이 정가 90,00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워낙 화려한 색을 좋아하여 핑크색을 선호하는지라 수경도 핑크색을 구입하고 싶어했습니다. 스피도 퓨어포커스 수경을 구입하였지만 스피도 하이퍼 엘리트 수경도 마음에 드는지 계속 망설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서울 중구 소월로 3 회화역 5번 출구 T

무지개수영복은 숭례문이 보이는 숭례문 수입상가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디즈니 탄탄이 수영복.

일반 수영을 할때는 탄탄이 수영복이 실용적이고 좋기에 간김에 하나 더 구입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선수용 수영모자 수모

토요일날 구입했던 수모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