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키의 꽃말은 관엽식물 이론과목 Best 50

스투키의 꽃말은 관엽식물 이론과목 Best 50

이전 글에서 이어집니다. 호야를 처음 본 순간이 기억나요. 친한 친구를 방문했는데 식탁 위에 괴상한 모양의 식물이 놓여 있었어요. 두껍고 왁스 같은 잎이 거의 가짜처럼 보였죠. 방문이 거의 끝나갈 무렵 저는 그 식물이 어떠한 것인지 물었습니다. 친구는 어머니가 키우던 식물이라고만 대답하며 잘라줄 수 있냐고 물었습니다. 친구가 화초를 자르라고 하면 항상 예스라고 대답하죠. 그게 4년 전이었는데 지금 제 작은 호야 카르노사를 보세요. 이 식물은 너무 멋져서 왜 더 대부분이 키우지 않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하트 모양의 호야인 호야 케리도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볼 수 있지만, 호야 카르노사는 훨씬 더 개성이 강합니다. 호야는 사랑과 주목을 주면 가장 멋진 꽃으로 보답하는 또 다른 식물입니다.


imgCaption0
피스 릴리

피스 릴리

80년대에는 피스 릴리가 인기를 끌었고, 유행이 지나가는 모든 것이 그렇듯이 피스 릴리가 다시 주목받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왜 지금이 아닐까요?스파티필룸은 검은 에메랄드빛 잎과 포엽의 정갈한 라인으로 미니멀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우아함을 자아내는 관엽식물이 있으면 바로 피스 릴리입니다. 피스 릴리의 모든 것이 열대의 풍요로움을 말해줍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잘 관리된 피스 릴리 한 송이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래서인지 피스 릴리는 예전만큼 인기가 높지 않은데, 키우기가 다소 어려운 편입니다. 백합은 촉촉하게 유지하되 너무 축축하지 않아야 하며, 밝은 빛을 좋아하지만 산란광을 선호합니다. 너무 많은 빛을 받으면 시들고 갈색으로 변합니다. 하지만 집안에서 적절한 장소를 찾으면 관리가 그리 어렵지 않아요. 말린 억새와 황동으로 완벽한 80년대 바다.

5위 자스민

쟈스민은 매우 향긋한 꽃을 가진 인기 있는 식물 중 하나입니다. 이 식물은 일반 상아나무라고도 불리며, 흰색 꽃잎에 강한 향기가 나는 꽃을 가지고 있으며, 예쁜 꽃과 진한 냄새는 플랜테리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쟈스민은 여러가지 기후에서 잘 자라며, 대부분의 토양에서 잘 자라기 때문에 식물 초보자들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식물은 실내에서도 잘 자라기 때문에 실내 정원에서도 많이 사용됩니다.

이와함께, 쟈스민은 심신 안정에 좋은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와 같이 이유로, 대부분이 이 식물을 실내에서 자주 사용하며, 향기적인 감각을 느끼면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때에 이용합니다.

상위 5가지의 식물의 인기 비결을 알아봤는데요, 나머지 순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 관리

빛 거미 식물은 밝고 간접적인 빛에서 잘 자랍니다. 잎이 타버릴 수 있으니 직사광선에 두지 마세요. 창문에서 몇 피트 떨어진 곳이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토양 배수가 잘 되는 토양이 가장 좋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저는 미라클그로 포팅 믹스에 펄라이트를 조금 섞은 것을 좋아합니다. 물 집 환경에 따라 거미 식물에 물을 얼마나 자주 주어야 하는지가 결정됩니다. 물을 줄 때마다. 흙이 마르도록 하고, 물을 주기 전에 항상 손가락으로 흙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수돗물은 괜찮지만 몇 년이 지나면 잎이 변색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수돗물에 불소가 포함되어 있어 토양에 염분이 쌓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거미 식물에는 빗물이나 증류수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화분: 거미 식물은 어떤 용기가든 괜찮습니다.

홍콩야자Scheffler 번영, 성장, 성공

홍콩야자 Schefflera는 성장과 번영의 상징입니다. 이 식물은 18세기 식물학 분야에서 뛰어난 공헌을 했던 독일 식물학자인 Jacob Christian Scheffler의 이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홍콩야자는 식물학적으로 여러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식물은 매우 빠르게 성장하며 큰 잎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같이 특성들이 홍콩야자의 의미를 만들어 냈습니다.

주요한 관점에서 번영, 행운, 풍부함이란 의미를 지니고 있는데, 이것은 홍콩야자의 빠른 성장과 큰 잎으로부터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이 식물의 무척이나 빠른 성장, 그리고 부채살 모양으로 풍성하게 발달하는 잎사귀로 인해 행운과 번영을 상징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홍콩야자는 실내에서도 잘 자라는데, 이것은 번영하는 가정을 기희망하는 의미로도 활용됩니다. 마지막으로 홍콩야자는 동반자나 친구에게 선물로써도 매우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피스 릴리

80년대에는 피스 릴리가 인기를 끌었고, 유행이 지나가는 모든 것이 그렇듯이 피스 릴리가 다시 주목받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5위 자스민

쟈스민은 매우 향긋한 꽃을 가진 인기 있는 식물 중 하나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기본 관리

빛 거미 식물은 밝고 간접적인 빛에서 잘 자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