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휴무일 총정리

4월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휴무일 총정리

4월 대형마트 휴무일을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번달 대형마트 휴무일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4월 대형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노제품명 등 휴무일은 2번째 일요일인 4월 9일과 4번째 일요일인 4월 23일입니다. 단, 지역마다. 상정 곳도 있으니 이제부터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4월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안내해 드릴 텐데요. 이마트는 2번째 일요일인 4월 9일과 4번째 일요일인 4월 23일에 거의 모든 휴무일이지만 지역의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으니 방문 점포의 휴점일을 아래 링크에서 꼭 한번 더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마트 일부 점포 영업시간
이마트 일부 점포 영업시간

이마트 일부 점포 영업시간

이마트 일부 점포에서는 추석 당일 영업을 시행합니다. 일자는 9월 10일 토요일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00분부터 오후 21시 00분까지입니다. 시간을 보시면 평일과 영업시간이 다릅니다. 꼭 참고하셔서 장을 보실 때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지점별에 대한 정보는 에 접속하여 공지사항을 보시면 추석 당일 영업 점포 안내에 관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영업하는 점포와 휴무하는 점포를 세부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이용하기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이용하기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이용하기

가장 분명한 휴무일 휴업일 확인 방법은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것입니다. 홈페이지 링크는 아래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위 사진이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은평점을 검색했을 때 알 수 있는 휴무일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했을 때와는 다르게 좋은 건 2월 휴업일까지 한 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주차시설까지 확인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추석 당일 영업하는 점포

수도권 지점별의 추석 당일 영업하는 점포는 서울에서는 가든 5점, 가양점, 구로점, 마포점, 명일점, 목동점, 묵동점, 미아점, 상봉점, 성수점, 수색점, 수서점, 신도림점, 신월점, 신촌점, 양재점, 여의도점, 역삼점, 영등포점, 왕십리점, 용산점, 월계점, 은평점, 자양점, 창동점, 천호점, 청계천점, 하월곡점이 있습니다.

인천 지점별로는 검단점, 계양점, 동인천점, 연수점이 있으며, 경기 지점별로는 광교점, 김포한강점, 동백점, 보라점, 부천점, 분당점, 서수원점, 성남점, 수원점, 수지점, 시화점, 오산점, 용인점, 이천점, 죽전점, 중동점, 평택점, 흥덕점이 추석 당일 영업을 하게 됩니다.

1월12월 이마트 휴점일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서 장보기 계획에 있어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마트 영업시간을 알기 위한 순서로는 이마트 홈페이지를 접속합니다.

그다음으로, 점포 찾기를 선택을 하고, 지점명을 검색하면 영업시간 및 휴무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조하여 이마트 점포 찾기를 통해 문화센터 및 전동차 충전소, 일렉트로 마트의 입점 내역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점을 하는 수도권 점포

이와 반대로 휴점을 하는 수도권 점포를 살펴보시면 서울에서는 이수점이 휴점을 하고, 경기지역에서는 경기 광주점, 과천점, 광명소하점, 광명점, 남양주점, 다산점, 동탄점, 별내점, 산본점, 안산 고잔점, 안성점, 안양점, 양주점, 여주점, 의왕점, 의정부점, 일산점, 진접점, 킨텍스점, 파주 운정점, 파주점, 평촌점, 포천점, 풍산점, 하남점, 화성 봉담점, 화정점이 추석 당일 휴점을 하오니 영업하는 지점과 혼동 없으시길 바랍니다.

알려드린 정보는 수도권 지점별만 해당되었습니다. 다른 지역의 지점별 정보는 홈페이지를 꼭 참고하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전국 이마트 영업시간 휴무일 2023년 지금 현재 추석 영업시간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4월 코스트코 휴무일 안내

4월 9일 일 양평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부산점, 광명점, 천안점, 의정부점, 공세점, 송도점, 세종점, 하남점, 김해점, 고척점 4월 10일 월 대구점, 대구혁신점 4월 12일 수 일산점, 울산점 4월 23일 일 양평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부산점, 울산점, 광명점, 천안점, 의정부점, 공세점, 송도점, 세종점, 하남점, 김해점, 고척점 4월 24일 월 대구점, 대구혁신점 4월 26일 수 지금까지 2023년 4월 대형마트휴무일에 에 관하여 알아봤습니다.

필요하신 분들께 좋은 정보 되셨기를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마트 일부 점포 영업시간

이마트 일부 점포에서는 추석 당일 영업을 시행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가장 분명한 휴무일 휴업일 확인 방법은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것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추석 당일 영업하는 점포

수도권 지점별의 추석 당일 영업하는 점포는 서울에서는 가든 5점, 가양점, 구로점, 마포점, 명일점, 목동점, 묵동점, 미아점, 상봉점, 성수점, 수색점, 수서점, 신도림점, 신월점, 신촌점, 양재점, 여의도점, 역삼점, 영등포점, 왕십리점, 용산점, 월계점, 은평점, 자양점, 창동점, 천호점, 청계천점, 하월곡점이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