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 총 정리 지점 찾기 필요 서류

광주은행 카드 재발급 신청 방법 총 정리 지점 찾기 필요 서류

광주 상생카드 발급 방법을 알아봅시다. 광주은행 상생카드 체크카드 발급 방법은 영업점을 이용하거나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웹에서 신청합니다. 선불 카드는 광주은행 영업점에서 현금, 체크카드 그리고 신용카드로 구매할 있습니다. 광주 상생카드는 대리발급도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법정대리인이나 성년자 장애인 대리발급이 가능합니다. 장애인 성년자는 상생 선불카드만 발급받을 있습니다. 그럼 광주 상생카드 사용처 및 카드 발급 방법을 알아봅시다. 광주은행 상생카드는 광주지역 역외 유출 방지를 위해 광주광역시가 발급하는 체크 및 선불카드입니다.

광주 상생카드 발급 방법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이 있습니다. 만 14세 이상인 경우 구매할 있습니다. 체크카드 발급은 광주은행 영업점, 홈페이지 그리고 모바일 웹을 이용합니다.


광주 상생카드 분실했다면?
광주 상생카드 분실했다면?


광주 상생카드 분실했다면?

KJ카드헬프센터15773650 카드 분실신고 rarr주말공휴일, 야간 통화 가능하며 본인 확인 후 진행 광주은행 영업점 방문하여 다시발급 rarr신분증 지참 본인만 가능 9월경 상생카드를 분실한 적이 있습니다. 주말 패밀리랜드 놀이공원에서 구슬아이스크림 먹는다고 떼쓰는 아들 덕분에 혼이 쏙 빠져 상생카드를 잃어버렸다. 급히 KJ카드헬프센터에 전화해 카드 분실 및 정지 신청을 했다. 다음 달 선불카드 구입을 위해 광주은행에 방문했을 때 운 좋게도 남은 잔액 그대로 재발급받을 수 있었어요.

상생카드는 본인 명의로 기명 등록해 사용하므로 카드 분실신고만 빨리 한다면, 남은 금액 그대로 재발급받을 수 있어 참 좋은 거 같다.

카드 다시발급 후 필요한 절차와 안내
카드 다시발급 후 필요한 절차와 안내

카드 다시발급 후 필요한 절차와 안내

카드가 재발급되면 이후에도 몇 가지 필요한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신규 카드의 활성화, 이전 카드와의 연결 및 등등 설정 사항 등을 확인하고, 필요한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특히, 카드가 도착한 후 미리 설정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