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동남아 여행 권장 라오스 여행 준비하기 3탄

겨울 동남아 여행 권장 라오스 여행 준비하기 3탄

골프 애호가 여러분, 동남아의 푸르른 그린 위에서 완벽한 스윙을 꿈꾸고 계신가요? 보기 좋은 경관과 시원한 날씨, 그리고 최상급 코스 조건을 모두 갖춘 골프장을 찾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골프 여행을 계획하면서 어디로 가야 할지, 어떤 골프장이 나의 기대를 충족시킬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제 걱정을 덜어드릴 시간입니다. 동남아 지역의 숨겨진 보석 같은 골프장들을 발굴하여 여러분의 골프 여행을 한 차원 높은 경험으로 이끌어줄 추천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동남아 지역의 골프장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코스의 품질입니다. 잘 관리된 페어웨이, 여러가지 난이도의 홀, 그리고 완벽한 그린 컨디션은 골퍼들에게 만족스러운 라운딩을 보장합니다.


Thailand 골프여행 비용
Thailand 골프여행 비용

Thailand 골프여행 비용

Thailand 골프여행의 비용은 여행 기간, 골프장 선택, 숙소 등급, 이동 수단 등에 따라 다르게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Thailand 골프여행은 3박 5일 기준으로 1인당 약 100만원에서 2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골프 비용은 약 3050를 차지합니다. Thailand 골프 비용은 그린피, 캐디피, 카트피, 캐디팁을 모두 합한 금액입니다. 각 골프장마다. 요금이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18홀을 치는데 약 5만원에서 10만원 정도가 소요됩니다.

골프장의 품질, 위치, 인기도 등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미리 골프장 예약 사이트나 골프투어 업체를 통해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Thailand 골프장까지 이동하는 비용은 렌트카, 택시, 픽업차량 등의 옵션에 따라 다릅니다. 렌트카를 이용하면 가장 저렴하고 자기만의 방식으로 이동할 수 있지만, 운전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레이크 홀리데이 골프 클럽
레이크 홀리데이 골프 클럽

레이크 홀리데이 골프 클럽

자와 바랏에서 약 45분 거리에 자리한 이 골프 클럽은 보기 좋은 호수와 푸른 잔디로 둘러싸인 코스가 특징입니다. 골프를 즐기면서 휴식과 휴양을 동시에 진행하여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홀 / 야드: 18홀 Par: 71 Par 이용요금: 약 19만원~ (그린/카트/캐디 포함)분명한 요금은 예약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닐라 사우스우즈 골프 컨트리 클럽

필리핀 마닐라 근교에 자리한 이 골프장은 필리핀의 전통적이면서 잘 보고된 골프장 중 하나로, 세계적인 골프 코스 설계가 잭 니클라우스Jack Nicklaus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클럽은 어려운 벙커와 워터 해저드가 돋보이는 36홀 코스로 난이도가 중상급입니다. 홀수 18홀 Par 72 Par 마스터즈 코스와 레젠드 코스로 구분 이용요금 약 16만원 주중, 주말 상이 분명한 요금은 예약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필리핀 여행

세부, 마닐라, 보라카이 4시간 30분 먼저 세부는 액티비티와 관광 모두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잘 보고된 보훌섬, 모알보알 등 최고 다이빙 명소까지 갖췄으며, 고급 리조트 및 깨끗한 분위기로 가족 단위로 오기도 좋은 여행지임.세부 여행 관련해서는 아래 글을 참고하자. 다음으로 마닐라는 필리핀의 수도로 대도시다. 여기는 골프, 밤문화를 방문하거나 비즈니스 및 이민 거주를 위해 찾는 도시다. 마닐라의 현재적인 도시들은 강남과 견줄 정도이지만, 일반적인 여행지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보라카이는 태국의 푸켓과 비교되지만 화이트비치가 굉장히 유명하며, 여러가지 액티비티는 물론 대형 리조트들이 깔려있다 여성들이 주로 찾는 휴양지로 유명하며 가족 여행 장소로도 추천함.필리핀 여행의 단점은 가장 치안이 좋지 않습니다.

인도네시아 여행

17,000개 이상의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인데 인도네시아하면 당연히 발리가 당연시 떠오르는데 이외에도 자카르타, 롬복 등으로 갈 곳을 정리할 수 있었는데 발리는 신들의 섬으로 불리며 세계 최고 리조트 및 신혼여행지 1위인 곳입니다. 가족이나 연인과 가기 가장 좋은 여행지로 꼽힘. 단점으로는 자유여행객에게는 크게 즐겁지 않을 있습니다. 휴양 원툴이라고 보면됨. 그리고 물가가 비싸다. 다음으로 자카르타는 인도네시아 수도인데 휴양을 위한 지역은 아닙니다.

인도네시아 장기 체류하거나 자유도 높게 이 나라에 대해 알아가고 싶다면 가볼만한 곳이며, 볼거리도 정말 없습니다.. . 노잼 도시 광주와 대전이 떠오름.마지막 롬복은 Tvn 윤식당 촬영지로 최근 더 떠오르는 곳인데 발리 다음으로 보기 좋은 섬으로 볼거리가 정말 많음. 리조트나 휴양시설보다는 자기만의 방식으로 여행을 요구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맞춰주는 곳으로 자연관광 좋아한다면 추천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Thailand 골프여행

Thailand 골프여행의 비용은 여행 기간, 골프장 선택, 숙소 등급, 이동 수단 등에 따라 다르게 달라집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이크 홀리데이 골프 클럽

자와 바랏에서 약 45분 거리에 자리한 이 골프 클럽은 보기 좋은 호수와 푸른 잔디로 둘러싸인 코스가 특징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마닐라 사우스우즈 골프 컨트리

필리핀 마닐라 근교에 자리한 이 골프장은 필리핀의 전통적이면서 잘 보고된 골프장 중 하나로, 세계적인 골프 코스 설계가 잭 니클라우스Jack Nicklaus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