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여름방학 서울시 대학생 아르바이트 신청방법

2023 여름방학 서울시 대학생 아르바이트 신청방법

서울시는 대학생들이 겨울방학 기간 동안 서울시정에 참여하여 사회경험을 쌓고 자신감을 배양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아르바이트 대학생을 모집합니다.


결과 공개 일정
결과 공개 일정

결과 공개 일정

1차 선발은 전산으로 추첨해서 1차 선발자 250여명과 예비선발자를 선발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12월 22일 최종 선발인원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1차 선발 결과 발표일 2023년 12월 14일 10시 최종 선발 결과 발표일 2023년 12월 22일 17시 예정 1차 선발된 인원은 주민등록초본, 재학 아니면 휴학증명서와 특별선발 증빙데이터를 제출하고 최종 선발된 인원은 개별 문자를 통해서 결과를 받게 됩니다. 최종발표는 서울특별시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이트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부문은 특화직무와 일반업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복해서는 신청할 수 없으니 자신이 선발 가능성이 높은 부문으로 지원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화직무에는 90명을 모집하는데 영상편집, 회계, 영어 등 자신이 특화된 기술이 있다면야 특화직무로 신청하는 것이 선발에 유리하겠습니다. 일반직무는 문서 정리, 기록물 정리, 민원 응대 등의 일을 하는데 160명을 선발 할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특화직무보다.

경쟁율이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모집부문별 업무 내용 및 선발 인원은 아래 서울시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선발일정기준은요?
선발일정기준은요?

선발일정기준은요?

1차선별과정을 통해 2차 최종선발이 결정이 됩니다. 1차선발은 전산추첨형식으로 진행이 되며 분야별로 무작위로 추첨되어 선발됩니다. 12월 15일 1000 서울특별시 누리집에서 확인가능 1차 선발자 250명과 예비선발자들은 대학생이 맞는지 자격검증을 위해 서류를 제출주민등록초본재. 휴학증명서등해야 되며 최종적으로 1222일 1700에 최종선발자가 발표됩니다. 최종은 개별연락 서울시에서 아르바이트를 이미경 험하셨어도 또다시 지원하실 수 있지만 전에 일하실 때 부서배치 이후 취소를 하셨거나 5일 이상 무단결근했던 기록이 있다면야 선발이 제한이 됩니다.

모집 유형별 신청자격
모집 유형별 신청자격

모집 유형별 신청자격

평생교육법에 의한 원격대학, 사내대학, 전산원, 평생학원 등 평생교육시설, 방송통신대학, 사이버대학,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 교육기관 및 해외대학 학생은 신청자격에 해당하지 않으니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특별선발 공고일 기준 23.6.1. 서울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대학교 재휴학생대학원생 제외 중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록장애인, 2자녀 이상의 가정, 서울시정 기여자, 북한이탈주민, 다문화가정, 국가보훈 연관 법령에 따른 국가보훈대상자입니다.

일반선발 공고일 기준 23.6.1. 서울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대학교 재휴학생대학원생 제외 아니면 서울시 소재 대학교 재휴학생대학원생 제외이니 특히 휴학생분들의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다산콜센터 120, 인력개발과 교육팀 0221335766, 5767, 5764

모집공고 다운로드 근무분야 다운로드 이번에는 2024 겨울방학 서울시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요강, 신청자격, 근로조건, 임금, 선발일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언론에서 꿀알바라고 입소문이 난 서울시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이 지난 여름방학보다. 급여도 올라서 경쟁률이 더욱 치열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결과 공개 일정

1차 선발은 전산으로 추첨해서 1차 선발자 250여명과 예비선발자를 선발할 예정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선발일정기준은요

1차선별과정을 통해 2차 최종선발이 결정이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모집 유형별 신청자격

평생교육법에 의한 원격대학, 사내대학, 전산원, 평생학원 등 평생교육시설, 방송통신대학, 사이버대학,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 교육기관 및 해외대학 학생은 신청자격에 해당하지 않으니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