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 드라마 파친코 등장인물 선자 김민하

애플TV 드라마 파친코 등장인물 선자 김민하

애플티비에서 3월 25일 부터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드라마 파친코 원작은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고국을 떠나서 억척스럽게 생존과 번영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인 이민 4대 가족의 꿈과 희망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출연으로는 오스카 수상자 윤여정과, 의 이민호가 출연합니다. 주연배우들의 회당 출연료가 10억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되고 있는 만큼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에 방영되며 일주일에 한편씩 애플티비에서 오로지 공개될 예정입니다.


imgCaption0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 줄거리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 줄거리

드라마 제목인 파친코라는 단어는 도박에 많이 사용되는 파칭코 유사합니다. 이야말로 드라마 제목인 파친코 뜻은 구슬을 기계장치로 튀겨 구멍에 넣은 후 정해진 짝을 맞춰 일정 액수의 돈을 얻게 되는 도박 기기를 의미합니다. 1980년대 말 부터 일본으로부터 수입된 기계 파칭코를 말하는데, 한인 재일교포들이 개척한 사업모델 중 하나입니다. 억척같이 살아가야 하는 이민 가족들을 묘사할 수 있는 일반적인 단어로 파친코가 쓰인 것입니다.

파친코 원작은 뉴욕 베스트셀러인 이미진 작가의 소설 를 모티브로 제작되었습니다. 일제강점기 부산에서 살던 한 가족이 일본으로 이주해가면서 4대에 걸친 가족들과 주변 인물들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소설 속에서도 파친코는 일본의 일반적인 사행사업으로써 그나마 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질 수 있었던 수단으로 묘사되며, 이민 가족들의 처절한 삶을 적나라하게 드러내주는 소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김민하는 애플티비플러스 파친코를 통해 첫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김민하는 첫사랑 한수를 만나 느끼는 설렘, 그리고 선자의 어머니가 운영하고 있는 하숙집을 찾아온 이삭과의 관계 등 여러가지 이야기 속에서 맑은 외모, 깊은 눈빛, 다채로운 표정 등을 바탕으로 젊은 선자의 감정과 이야기를 잘 전달해 주는 안정되는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홀로 남은 어머니와 함께 어부들이 묵는 하숙집을 경영을 돕던 16세의 소녀 선자 역김민하는 자수성가한 사업가 한수를 만나 사랑에 빠지고 아이를 갖게 되지만, 유부남이었기에 둘은 이루어 지지 못하게 됩니다.

이후 일본으로 건너가던 중 병으로 몸져눕게 되지만 하지만 선자와 그의 엄마 양진의 간호로 건강을 되찾아 이삭을 만나 선자는 더 나은 삶을 찾아 일본으로 가게 되지만, 눈앞에 대치한 현실은 가혹하기만 합니다.

김민하의 연기에 대한 외신들의 평가

한편,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잘 알려지지 않았던 김민하의 등장에 여러 외신은 호평을 쏟아내고 있는데요, 첫번째 몇 가지 소개를 해본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 주간지 TV가이드 서양의 시청자들에게는 윤여정과 진하가 가장 안정되는 얼굴이겠지만, 김민하는 그들 못지않은 연기를 보여줬다. 김민하는 선자라는 결의에 찬, 세상이 얼마만큼 위험할 수 있는지 제대로 꿰뚫어 보는 여성을 연기했다. 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대중문화지 페이스트 매거진 선자를 연기한 김민하에 대해 짚고 넘어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선자의 살아남고자 하는 의지와 결정들은 파친코의 핵심적인 부분입니다. 김민하는 관객들에게 그녀의 상심과 새로운 땅에서 펼쳐질 인생의 여정을 너무 잘 표현했다. 또한 포브스는 “김민하는 세련된 연기로 젊은 선자의 결단력을 보여줍니다.

파친코 주연 배우 김민하가 외신과의 영어 인터뷰 영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창한 영어 비결에 대해 김민하는 어렸을 때 어머니께서 영어 교수가 되길 원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애니메이션이나 해리포터,반지의 제왕 보는 걸 좋아했는데 외화를 볼 때 무요건 자막 없이 봐야 했고, 원작있는 영화를 볼 때 원작을 영어로 먼저 봐야 하는 빡빡한 룰이 있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또한 김민하는 영어학원도 34개를 다니고 어학연수도 간단하게 다녀왔으며, 어렸을 때부터 미국 드라마를 보는 것도 좋아해서 이걸 보면서 영어 공부를 혼자 해왔다고 말하며, 영어 비결이라면 비결이라고 말하였습니다.

파친코 일반적인 비평 홈페이지 로튼 토마토Rotten Tomatoes에서 신선도 100를 기록하며 전 세계 매체 및 평단으로부터 만장일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장대한 서사를 유려하게 담아낸 연출과 몰입감을 더하는 배우들의 열연에 대한 뜨거운 극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